미국 대학 15학점이 어떻게 적용이 되나요?

등록상담

미국 대학 15학점이 어떻게 적용이 되나요?

최고관리자 0 2,860 2019.11.20 11:07
6개월 동안 훈련을 성실하게 수료한 학생들은 미국 기독교 대학 15학점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. 보통 120학점을 졸업까지 이수해야하는 미국의 학제에서 이는 한 학기 수료 학점입니다. 이 학점은 미국 내 다른 학교에도 적용 되며 세계 어느 나라에소도 평가와 심사를 통해 인정될 수 있는 학점 입니다. 트레이닝 센터 훈련을 수료 시에 TRACS(Transnational Christian Colleges and Schools, 기독교 대학 및 신학교에 중점을 둔 국가 교육 인증 기관) and SACSCOC(The Southern Association of Colleges and Schools Commission on Colleges, 미국 남부대학 및 학교 평의회)에서 인증하는 밥존스 대학에서 학점이수 사항에 관해 증명서가 발급 될 것 입니다.

기존에 한국 대학 혹은 타국 대학을 다니다가 밥존스를 편입을 원하는 학생들도, 이전 학교에서 수료한 학점이 밥존스 대학의 심사를 통해서 인정될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트레이닝 센터에서 수료한 15학점은 전체 인정이 됩니다. 기존에 취득한 학점은 100% 인정은 어려우나 전공에서 배우는 과목이 비슷하고 수료한 과목들이 밥존스 시스템의 인정을 받게되면 상당 부분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하지만, 전문직 전공을 공부하는 학생들의 경우는 전공 필수 과목들을  한 번 영어로 듣고 용어를 익히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. 교양 필수 과목은 트레이닝 센터에서 수료가 가능합니다.

Comments